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Chungcheongnamdo Office of Education Lifelong Education Insititue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부여도서관, 신민재 그림책 작가와의 만남 마련 - 급식실의 달평 씨와 함께하는 그림책 여행 -
작성자
부여도서관(byadmin)
작성일
2025.09.06
조회수
46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2025년 독서의 달 신민재 작가와의 만남 홍보 포스터.jpg - 1.18 MB

부여도서관, 신민재 그림책 작가와의 만남 마련

- 급식실의 달평 씨와 함께하는 그림책 여행 -

 

 

충청남도부여교육지원청부여도서관(관장 오규연)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인기 그림책 급식실의 달평 씨 시리즈의 저자 신민재 작가를 초청, 특별한 만남의 자리를 마련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9월 6일(토)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부여도서관 강의실2에서 열리며 초등학생 20명을 대상으로 운영한다. 참가자들은 <급식실의 달평 씨> 의 그림책 창작 이야기를 직접 듣고, 작가와의 대화를 통해 독서와 그림책의 매력을 새롭게 느낄 수 있는 시간을 갖는다.

 

신민재 작가는 <급식실의 달평 씨>, <어서 와요, 달평 씨>, <도망쳐요, 달평 씨>, <또 만나요, 달평 씨>, <버럭 할머니와 달평 씨> 등 달평 씨 시리즈와 함께 <오지랖 도깨비 오지랑 시리즈>, <또 잘못 뽑은 반장>, <거꾸로 말대꾸>, <왕할머니는 100살>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꾸준히 어린이 독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행사 신청은 충남평생교육정보시스템(www.cnall.or.kr) 또는 전화(☎0835-2509)를 통해 가능하며, 선착순 20명 대상으로 접수 중이다. 참가자에게는 작가님의 그림책 1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규연 관장은 “독서의 달을 맞아 마련된 이번 행사가 어린이들이 책 속 세계를 깊이 탐색하고, 작가와 직접 소통하며 독서의 즐거움을 확장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