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Chungcheongnamdo Office of Education Lifelong Education Insititue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충청남도부여교육지원청부여도서관, 교실에서 꽃피운 동화나라 이야기
작성자
관OO(admin)
작성일
2019.12.09
조회수
2217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1206) 하반기 동화나라이야기교실 성료 사진.jpg - 160.86 KB

하반기 동화나라이야기교실 성료 사진

 

충청남도부여교육지원청부여도서관, 교실에서 꽃피운 동화나라 이야기

2019 하반기 동화나라이야기교실 프로그램 성료 -

 

충남부여교육지원청부여도서관(관장 김영심)은 9월 23일부터 12월 6일까지 관내 초등학교 16개교 22개반 학생 277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하반기 동화나라이야기교실을 210회 운영하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동화나라이야기교실은 초등학생들이 독서 후 다양한 활동을 하며 책을 친근하게 여기고 이를 통하여 책 읽는 습관을 형성하도록 독려하기 위하여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 운영 방법은 지역 독서 코칭 자원봉사자가 주 1회 학교로 찾아가 책을 읽어주고 상호 소통하며 책 내용과 관련한 만들기놀이써보기 등의 후속 활동으로 진행하였다.

 

부여도서관 관계자는독서코칭 자원봉사자가 책을 읽어주고 오감을 자극하는 신나는 책놀이를 진행함으로써 아이들이 책을 더 가까이할 좋은 기회가 되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앞으로도 독서 습관 형성과 독서 흥미 유발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학교에 지원해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